<한국장학재단 인재육성지원 지도자급멘토링 코멘트데이>

 

 

 

4월 6일 오늘은, 코멘트데이였습니다
아직 술이 덜깼지만 즐거운마음으로 집에 오자마자 폭풍 후기작성!!
코멘트데이는, 처음으로(면접전형을 보았다면 두번째로) 멘토와 멘티들이 만나는 자리입니다
물론 자신의 멘토,멘티뿐만 아니라

지도자급멘토링에 참여하는 모든 멘토,멘티들을 볼 수 있는 만큼 꼭 참석해서 좋은 추억만드세요~

특별한 사유를 제외한 불참시 수료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을 했고, 처음에 가는 길을 몰라서 허둥지둥대고..
오실때는 2번출구 바로 앞에있는 푯말을 따라서 왼쪽으로 꺾어가세요. 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하면 X
저는 체육관 가는 길에 고대 다니는 아는 언니를 만나서 ㅋㅋ 체육관까지 수월하게 왔네요
셔틀버스도 운행하지만, 저는 너무 일찍 행사장에 와버린 관계로

제가 안암역에서 내렸을 때는 셔틀버스를 운행하지않는것같았어요 ㅠㅠ

그래도, 행사장에는 반드시 일찍도착하세요!
저는 1시에 시작인 줄 알고 12시 40분에 도착했었는데 알고보니 2시 시작이더라구요.
처음에는 행사장 건물 안에 저처럼 1시인 줄 알고 착각한 몇몇 사람들 밖에 없어서

아 너무빨리왔나봐 하고 후회했었는데

나중에 가면 빨리왔다는 사실이 정말 !! 너무!! 뿌듯합니다ㅋㅋ.
나중에 사람들 밀리면 답도 없어요.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서 명찰받고 바코드찍고
위로 올라가서 또 티셔츠랑 쇼핑백이랑 받아야 하는데, 늦게가면 사람 밀리고해서
행사 시작했는데도 못들어가고 물품 받으려고 줄서있어야하고,

 물품 재고 떨어지고(티셔츠 사이즈 안맞는거 받고, 나중에는 못 받기도함)

멘토,멘티들마다 자기 자리가 정해져있는데 자리 못찾아서 다른사람 자리에 앉아있고 ㅠㅠ
그런고로, 나중에 멘붕하는 일 없도록 느긋하게~ 여유롭게~ 빨리오세요!!

 

 

 

맨 처음에 도착하면 요로코롬 명찰을 줍니다.

 명찰에는 멘토링 분야, 멘토님 성함, 소속팀, 자기 자리가 써있어요.

소속팀은 신뢰,창조,협력,헌신으로 나뉘어져 있고요.

 

신뢰 - 경영,마케팅,인사
창조 - 리더쉽, 금융
협력 - 무역/유통, 자기계발
헌신 - 과학, 진로, 문화/예술 

자신이 어떤 멘토링 분야를 골랐는지에 따라서 소속팀이 나뉩니다. 저는 헌신팀!
명찰 뒷쪽에는 일정이 쓰여져있어요.
이사장님 개회사, 축사, 선서, 전 기수(3기) 시상식, OT, 명사초청강의, 공연등등이 있습니다

 

 

 

들어올 때 받은 쇼핑백 안에는

노트와 펜, 다이어리, 모래시계, 물과 간식거리들, 종이비행기, 티셔츠가 있습니다

전 문화체육부 장관(?)님과 교육부 장관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프로그램 개최~!
멘토링에 합격되셨다면 코멘트데이에는 반드시 참석해주세요!!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유용한정보들과 팀원들과의 친목이 기다려요~~

전 수기분들의 우수사례 시상식도 있었구요.

우수사례 대상을 받은 팀의 멘토님, CJ 대한통운 부회장이신 이채욱님의 강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포미닛!! 포미닛 무대!! ㅠㅠ 포미닛좋아요 현아 좋아요 엉엉
자리에서 일어나 잘보이는 자리로 뛰어가서 포미닛포미닛 소리지름 ㅠㅠ

현아너무이뻐요 실물이 더 이뻐요 ㅠㅠ

다른멤버들도 이쁘지만 현아가 정말..!! 김현아짱짱걸!!!!

 

 

하여간, 여러가지 행사를 끝으로, 팀원들의 뒷풀이 시간이 있었습니다.
저희팀은 치맥을 먹으러! 멘토님과 함께~
팀원분들 정말 다들 너무 좋으셨어요

면접때 본 것 이후로는 처음이라(심지어 면접때는 서로 말도 안함) 어색할 줄 알았는데

다들 너무 착하시고 너무 재미있고 친화력 짱!! 우리팀이 체고시다!!★★
멘토님의 좋은말씀들..

현재 방송미디어 분야의 상황, 앞으로는 이 분야가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 짧은 말씀이었지만 많은것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멘티분들의 자기소개가 이어졌는데, 다들 이 분야에 대한 갈증과 열정이 대단하신 것 같았어요.
제가 팀에서 막내인데 제 어리광도 잘받아주시고.. 팀원분들 너무 감사해요 ㅠUㅠ
그리고.. 1차 술집과 2차 노래방 비용을 모두 부담하신!!! 길기철 멘토님!! 샤랑합니다..!
딱딱하고 어려우신 분이실 것만 같았는데 너무 재미있으시고 좋으신 분* ^Y^ *..
앞으로 1년동안 좋은 경험, 좋은 추억, 좋은 인연들을 많이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래 인재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코멘트 프로그램 4기 멘티 여러분 환영합니다.
코멘트 프로그램은 사회 각 분야의 지도층과 장학재단이

국가의 미래 인재들에게 필요한 지혜를 나누고자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작은 시도이지만 희망의 문을 두드리고

멘티 여러분과 함께 열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러분, 사회 지도층 멘토님들과 함께 1년이라는 시간을 통해 더 많은 지혜를 전수받으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가진 자신을 발견하는 기회로 만드십시오.
세상을 용감하게 박차고 나가기 위한 마음을 더 단단하게 만드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한국장학재단과 400여명의 멘토는

 대한민국의 희망이 될 여러분의 가능성을 기대하고 사랑으로 섬기어

세상으로 나아가는 든든한 꿈과 희망의 징검다리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눈부신 성장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in : ◆ 대외활동/ KBS N 지도자급멘토링 at 2013.04.07 00:25
Currently 0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